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 2020. 11. 21.
반응형

매년 아동학대 신고 건수및 판단건수는 증가하는 추세이나 선진국에 비해 아동학대 발견율이 낮아 신고의무자는 필수로 이수해야되는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은 온라인에서 수강신청하신 후 수료를 하실 수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사이버교육센터 수강을 들을 수있는 홈페이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sll.seoul.go.kr/main<서울시 평생학습포털바로가기

수료증 발급은 마이페이지-종료된강좌-수료증출력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을 검색하시고 맨위에 나오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신 후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시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홈페이지 첫화면 오른쪽 가운데 쯤에 보이는 통합검색을 이용해서 아동학대를 검색해 주세요.

 

 

통합검색하면 나오는 두가지가 있는데 '아동학대 신고의무자교육 우리 아이를 함께지켜주세요' 를 클릭하시고 아래에 수료기준안내와 강의 공지사항등 필요하신 부분을 읽어보시고 수강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강의 이수시간은 1시간이며 수강신청일로부터 1일안에 들으셔야 됩니다. 

 

GSEEK

 

www.gseek.kr/main/intro<경기도지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료증발급방법은 나의학습관리-수강완료-수료증출력에서 하시면됩니다.

 

 

두번째 홈페이지는 인터넷 검색창에 경기도지식을 검색하시고 맨위에 나오는 GSEEK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시면 홈페이지 아래 추천과정에 바로 아동학대 신고의무자교육이 나옵니다.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학습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만약 추천강의에 아동학대신고의무자교육이 나오지 않으신다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아동학대를 검색하시면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 우리아이를 함께지켜주세요'를 찾아서 접속해 주시면됩니다.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 우리아이를 함께지켜주세요' 강의에 접속하셔서 학습하기를 누르시면 그냥학습할래요와 로그인하기가 나옵니다. 수료증이 필요없으신데 듣고싶은 분들은 그냥 학습할래요!로 강의를 들으셔도 되지만 수료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신 후 들어주셔야됩니다.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

 

lifelongedu.go.k<늘배움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료증발급은 나의학습이력-학습이력담기-학습이력증명서 출력에서 하시면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늘배움을 검색하시고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늘배움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수료증이 필요하신 분은 꼭 로그인을 해주신 후 가운데 검색창에 아동학대를 검색하시면 '아동학대신고의무자교육 우리 아이를함께 지켜주세요' 를 클릭해 주시고 학습하기를 눌러 학습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학습하기를 누르면 동영상 시청이 되니 이력증명서가 필요하신 분은 꼭 로그인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중앙교육연수원

 

www.neti.go.kr/<중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료증발급은 마이페이지-나의강의실-수강완료과정-수료증출력에서 하시면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중앙교육연수원을 검색하신 후 중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고 과정안내에서 교육과정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교육과정안내를 클릭하시면 연수콘텐츠에 수강신청이 보입니다.  수강신청을 눌러주시고 수강신청 과정명에 아동학대를 검색하시고 '아동학대 신고의무자교육 우리 아이를 함께지켜주세요'를 찾아 1~3차시 강의를 수강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아동학대 신고의무자교육 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수료증이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도 강의를 시청하면 주변에 학대를 당하는 아동을 도와주거나 어디까지가 아동학대인지 아동학대의 유형등도 알게되고 아동학대신고시 필요한 정보등도 알 수있으며 무심코 지나친 부모님들의 교육법들에도 아동학대가 있을 수있으니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도 한번씩보면 좋을 것같은 강의였습니다. 모든 아동들을 지켜보지말고 지켜주어 행복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